안녕하세요. 헬렌스타인입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배송상품에 대한 빠른 처리를 위해서 사진을 요청드린거였는데
핸드폰 시스템의 오류로 더욱 불편을 드린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각 해당팀에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에는 오배송 되지않도록 물류팀에게 정확한 상품포장을 요청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헬렌스타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담하시는 분은 아무 잘못 없으신줄은 알지만, 시스템의 문제로 고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업무 처리를 건의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고객의 번거로움을 살피고 처리해주는게 회사가 좋은 이미지를 갖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건이 잘못 배송된것도 짜증나는데, 사진을 보내라고 하고, 사진을 보내는 핸드폰이 전송불량상태여도 그걸 계속 요구하고...
이런 상황 때문에, 헬렌스타인이 자신의 고객을 의심하는가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
지난 시간동안 헬렌스타인에 가졌던 좋은 이미지와 품질에 대한 신뢰감이 무너지려하니 고객으로서 정말 아쉽네요...
작은 일이 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결코 드물지 않음을 잊지 마시길...
헬렌스타인을 아끼는 마음이 있기에 긴 글을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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