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실시간 리뷰

실시간 리뷰

헬렌스타인을 공간에 담은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글]최종검사를 좀 더 꼼꼼이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헬렌스타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7 10:02: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7
안녕하세요. 헬렌스타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불쾌하셨던 부분데 대해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상품이 세트로 입고되어 판매되는 제품이므로 개별로 구성된 제품이 없는 부분이라
상담원이 응대를 했던 부분이였던것 같습니다.
상담원 응대시 불쾌하셨던 부분은 교육을 통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도로 보내드린 베개커버는 고객님께서 지퍼의 불량부분을 감수하시고 사용해주시는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발송해 드린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저희와의 첫 만남이였을텐데 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좀더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해당팀에게 전달하여 조금더 고객님이 불편하시지
않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첫 구매로 헬렌과의 인연은 처음인데
품질에 신경 좀 쓰세요.믿음이 안 가네요

뽀얀 베개 커버2개중 1개에
2 ~ 3 mm 크기에 적갈색 점이
찍혀있고 이불커버 지퍼에 고리손잡이가 도망갔구요

고객센터 접수해서 고리는 잘 받았습니다.
베개 커버는 와이프가 그냥 쓰자고해서
고객선터랑 말은 나눴지만 그냥 쓰기로했는데
베개커버도 다른제품으로 동봉되어 있더군요

문제를 제기하고 싶은건 셋트상품을
구매했다고 셋트로 반품을 해야한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침대에 셋팅 다하고 마지막에 지퍼를 닫으려고
하는데 고리가 없어서 고객센터에 얘기를하니
전체반품을 하여야 한다고하고
전체를 다시 반품하는게 힘드냐는 식으로 말이
돌아오더군요. 어처구니 없게요

무거운 셋트이불 택배 받아서 집2층 올리고
뜯어서 이불커버 색깔 확인하고 이불커버 뒤집어서
이불 속 이랑 고리끈 하나하나 쩜매고 다시 뒤집어서
땀 뻘뻘 흘리며 마지막에 지퍼를 닫으려고 하는데
고리가 없어서 고객선터에 얘기하니 전체 다 반품하라네요
이게 저한테 할 말인가요?

고객센터직원이라면 고객대응에 문제가 있고요
반품도 셋트상품 일때 문제되는 부분만
시스템적으로 해결되는 맞다고 봅니다
고객입장에서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면서 긴 글 두서없이 적어봅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575 보통 네**** 2020-04-02 06:04:29 18
14022 만족 네**** 2019-07-27 02:28:48 70
12732 재구매 HIT k**** 2019-05-04 08:56:40 104
12834    답변 재구매 헬렌스타인 2019-05-07 15:32:50 39
12612 면패드...이걸 그냥 써야할지ㅠㅠ HIT파일첨부 -**** 2019-05-01 07:34:08 13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