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렌스타인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의 박스는 항상 새 박스로 단단히 포장해서 보내드리나
택배배송중에 세심한 관리가 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은 한진택배에 불편사항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겟습니다
제품 이 훼손된 점이 있으면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진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정말 실망입니다 한두군데가 터져서 온것두 아니구 여러군데가 다 터져서왔어요 정말 ㅈ짜증나서 사진다찍어놨다가 열받아 도로 삭제했어요 이렇다고 몇백만원치를사도
타월한장 서비스도 안주면서 정말 실망이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