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헬렌스타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트립] #6. 강화, 스테이여백
작성자 헬렌스타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3 15:2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174




비울수록 더욱 아름다워지고 자유로워지는 여백의 미. 도화지에 여백이 있어야 새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듯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을 잠시 접어두고 은은히 그려내는 여백의 시간은 누구에게나, 언제든 꼭 필요하다. 





마음을 빼곡히 채웠던 익숙함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의 쉼을 원한다면, 비로소 비웠을 때 느낄 수 있는 여유와 관용을 느껴보고 싶다면 여기 '스테이여백'이 있다.


 




강화도 마니산과 서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테이여백. 서해 바다의 밀물과 썰물의 흐름은 우리의 시간과 자연의 시간 사이에는 시차가 있을 수 있다는 것, 자연스럽게 그 시차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말해주는 듯하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통유리창의 정원과 이국적인 수영장 풍경은 스테이여백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묘미이다. 사계절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때나 온수 풀을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필요한 것은 최대한 배제하고 심플한 공간을 구성한 스테이여백에서의 시간은 점과 점으로 이뤄져 있다. 점과 점 사이는 직선으로 연결할 수도, 곡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지만 그냥 그 자체로 둬도 된다. 여백의 미는 누구에게나, 언제든 필요하니까.







스테이여백에서 맞는 밤은 유난히 고요하고 평화롭다. 아담한 자연 환경 속에 둘러싸인 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헬렌스타인 침구와 함께하는 밤은 그저 그 자체로 담백하게, 고요하게 좋다.








<<스테이여백 속 헬렌스타인 침구>>


① 투인원 호주산 양모 이불 

 알러지케어 플렉스 베개 

 80수 호텔콜렉션 이불커버 세트 

④ TENCEL™ 섬유 방수 베개커버 

⑤ 호텔콜렉션 페이스타월






*스테이여백


강화도 마니산과 서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조용한 언덕에 위치한 독채 렌탈 하우스. 무언가로 가득 차 있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백(餘白)의 공간에서 새로운 하루를 기록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yeo) 머물다 돌아가는(back) 길이 누군가의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Q. 스테이여백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A.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쉼" 입니다. 너무나 많은 것들로 가득 찬 세상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결정해야하는 현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여백의 공간에서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진정한 "쉼"을 가졌으면 합니다.



Q. 헬렌스타인 침구를 선택하신 이유


A. 집을 짓고 이사했을 때 아는 지인이 헬렌스타인 침구세트를 선물해줬는데 깊은 잠을 잘 못 자던 제가 헬렌스타인 침구를 덮고 단잠을 자게 되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펜션을 오픈하고 일산 쇼룸을 찾게 되었지요.



Q. 스테이여백이 생각하는 '좋은 잠'에 필수적인 것.


A. 단연코 침구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강화, 그리고 스테이여백만의 매력.


A. 강화의 매력은 시골이면 시골 같지 않은 것이 좋고요. 강화에서 해풍 맞고 생산되는 농산물들이 너무 맛있고 좋아요. 쌀, 고구마, 순무, 포도 등이요. 스테이여백의 매력은 오시는 분들이 평가해 주시는게 정확하겠지만 건물 설계가 뒤로 돌아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하시는 것 같고 방과 거실, 마당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서쪽바다로 넘어가는 석양을 볼 수 있는게 매력이라면 매력일 것 같습니다.




*동막 해수욕장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해수욕장. 밀물 시에는 해수욕을, 썰물 시에는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다.








*토크라피 카페


아날로그적 가치를 표방하는 과거 살롱의 모습을 담은 카페. 아담한 문을 열고 나가면 예상하지 못했던 풍경이 펼쳐진다. 







익숙한 일상의 공간에서 느끼는 매일의 쉼부터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경험하는 계속 머무르고 싶은 밤까지, 헬렌스타인의 여행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첨부파일 06_스테이-여백.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노**** 2022-06-22 23:12: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동안 여행도 참고 스트레스를 차곡차곡 쌓아 두었는데 다녀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고 싶을때마다 생각날 것 같아요
  • 김**** 2022-06-23 13:17: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여행은 힐링인데, 코시국이라 자유롭게 여행을 못다녔던거 같아요
    여행이 주는 행복이 정말 큰데 말이죠
    아이들에게도 여행을 통해 체험하고 성장 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싶어요~
    여행숙소 선정에서 제일 많이 신경 쓰는데 침구류 같아요.
    아이들이 어리고 제가 좀 예민한 편이라 불편한 침구류에서 자면 설치고 숙면 못취하고 여행가서 피곤한 채로 다니게 되서 힘들더라구요
    스테이여백, 전부터 눈여겨 보던 곳인데 헬렌스타인침구류가 셋팅 되어 있다니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ෆ
    7월 3일 큰아이 생일인데, 작년에도 코로나때문에 생일 파티 못해주고 아파서 여행도 못갔거든요
    올해 생일엔 행복한 여행 하게 해주고 싶어요 ෆ
  • 조**** 2022-06-23 23:35: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집나가면 무조건 좋죠 더구나 깨끗한 잠자리는 안락해서 여행다운여행을 만들어주죠 지난달 응모에는 당첨되지 않았지만 침구에 신뢰가가서2개나 구입했어요. 회원가입 안한줄도 모르고 구입해서 할인을 더 못 받았어요 아쉽지만 ~^^숙박권 당첨되면 어디라도 가고싶어요 여름에 이 멋진 추억을 조용히 남기고싶어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